뷰페이지

‘유자녀 지원자 우대’ 눈길…한미글로벌 신입사원 모집

‘유자녀 지원자 우대’ 눈길…한미글로벌 신입사원 모집

윤수경 기자
윤수경 기자
입력 2023-04-27 15:38
업데이트 2023-04-27 15: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건설사업관리(PM) 전문기업 한미글로벌이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하면서 ‘유자녀 지원자 우대’ 사항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미글로벌은 다음달 14일까지 2023년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한미글로벌 채용 포스터 한미글로벌 제공
한미글로벌 채용 포스터
한미글로벌 제공
특히 올해 채용부터는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기업의 역할을 다하고자 ‘유자녀 지원자’ 우대사항을 추가했다. 한미글로벌은 구성원들의 출산과 육아를 위한 다양한 지원제도를 운영 중이며 대표적으로 난임 치료 무제한 지원, 최대 1000만원 다자녀 출산 축하금, 자녀 수 상관 없이 보육비 및 대학교까지의 학자금 지원 등이 있다.

또한 신입사원에게는 2주간의 입문 교육 이후 6개월간 해외 근무 기회가 제공된다. 미국, 영국, 헝가리, 사우디, 베트남 등 해외 그룹사 및 현장 프로젝트 파견을 통한 현장 실습과 함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기계, 전기 건설사업관리다. 자격요건은 학사 이상 졸업자 및 2023년 8월 졸업예정자이면서 지원서 제출 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취득한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하며, 관련 전공자와 기사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윤수경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