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넥타이 매고 즐기는 레이스…2023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개최

넥타이 매고 즐기는 레이스…2023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개최

입력 2023-04-25 14:10
업데이트 2023-04-25 14:1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내달 27일 인천 영종도 MINI 드라이빙 센터, 선착순 600명 한정

이미지 확대
BWCK
BWCK
브롬톤 유저들의 축제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BWCK)가 다음달 27일 개최된다. 코로나19 여파로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2023 BWCK는 기존 하남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인천 영종도 미니(MINI) 드라이빙 센터로 개최 장소를 옮겨 더욱 확대된 규모를 자랑할 예정이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BWCK는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의 예선전 및 내셔널 대회다. 일반 자전거 레이스와 달리 셔츠, 넥타이, 재킷을 착용해야 참가할 수 있는 독특한 경기 규정 및 매년 색다른 주제의 컨셉과 컨텐츠로 눈길을 끈다.

MINI 드라이빙 센터 자동차 서킷에서 펼쳐지는 2023 BWCK는 코로나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브롬톤을 사랑하는 유저들이 4년 만에 모이는 만큼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브롬톤 레이스 외에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되며 BWCK 참가자 외에도 함께하는 가족, 지인, 친구 등 누구나 부담 없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오전에는 메인 레이스 이벤트 예선 라운드가 진행되며 오후에는 베스트 드레서, 베스트 브롬톤 선정과 BWCK 인기 이벤트인 폴딩 이벤트, OX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메인 레이스 이벤트 파이널 라운드가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BWCK 로고가 추가된 텀블러, 손수건, 선크림, 배지, 완주 메달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되며 BWCK 스폰서 이벤트 부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1등 경품으로 브롬톤 자전거 1대를 제공하는 특별한 럭키드로우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2023 BWCK는 프레젠팅 파트너 미니(MINI)를 비롯해 메인 파트너 ▲캠브리지멤버스 ▲사할리 스낵 ▲서플라이어 파트너 라파 ▲따우전드 ▲툴레 ▲지그 ▲레이저 ▲토트 ▲윙 ▲노티프 ▲체크오 ▲벤앤제리스 ▲콘티넨탈 ▲테 ▲맥스웰하우스 ▲테라바디 ▲아베오 ▲브룩스 ▲크랭크브라더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스폰서로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2023 BWCK 참가 신청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10일까지 BWCK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600명에 한해 가능하다. BWCK와 도심 속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브롬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WCK 공식 홈페이지 및 브롬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