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패스코리아, 3월 AFPK시험 대비 재무&부동산 메타버스 특강 진행

이패스코리아, 3월 AFPK시험 대비 재무&부동산 메타버스 특강 진행

입력 2023-02-22 15:38
업데이트 2023-02-22 15: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월 28일, 3월 2일 실시간 온라인 강의

이미지 확대
이패스코리아 제공
이패스코리아 제공
국제 및 국내 금융자격증 온라인 교육기업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는 다음달 18일에 시행되는 제84회 AFPK자격시험 대비를 위한 ‘AFPK 재무&부동산설계’ 기본서 핵심특강을 이달 28일과 다음달 2일 이패스코리아 메타버스연수원(ZEP)에서 실시간 온라인강의로 진행한다.

이패스코리아의 AFPK 재무&부동산설계 기본서 핵심특강은 시험 전 마무리 학습을 위한 강의로, 재무설계개론과 부동산설계 기본서의 중요내용 및 시험에 나올만한 이론을 총 정리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미지 확대
이패스코리아 제공
이패스코리아 제공
오는 28일에는 최동진 교수의 재무설계개론과 직업윤리를, 다음달 2일에는 김종희 교수의 부동산설계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살펴볼 예정이며, 강의 후에는 그동안 궁금했던 혹은 잘 풀리지 않았던 학습질의를 담당 교수와의 실시간 대화를 통해 풀어보는 시간을 진행한다.

이패스코리아 관계자는 “앞서 지난해 6월 ‘은퇴&상속’, 11월 ‘모듈2 시리즈’ 특강을 진행해 참여자의 높은 만족도와 합격자를 배출한 만큼 이번 ‘재무&부동산설계’ 특강도 학습자의 시험준비 부담을 줄여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제83회 AFPK자격시험 일반 부문 수석합격자도 인정한 ‘AFPK 메타버스 특강’을 통해 이번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특강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