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폭설 중 중상 ‘어벤져스’ 제레미 레너…중환자실 근황 공개

폭설 중 중상 ‘어벤져스’ 제레미 레너…중환자실 근황 공개

김현이 기자
김현이 기자
입력 2023-01-04 16:38
업데이트 2023-01-04 16: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레미 레너 인스타그램
제레미 레너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영화 ‘어벤저스’ 시리즈에서 ‘호크아이’ 역을 맡은 배우 제러미 레너(사진·52)가 폭설에 갇힌 운전자를 돕다가 중상을 입었다.

3일(현지시간) 미국 CNN방송 등에 따르면 레너는 지난 1일 미국 네바다주 리노 지역에 있는 자택 앞 차로에서 눈을 치우다가 변을 당했다.

가족 중 한 명이 차를 운전해 집을 나서려다가 눈길에 갇히자 레너는 제설차 ‘스노우캣’을 이용해 차를 빼냈다. 그는 이후 잠시 운전석 밖으로 나왔다가 갑자기 움직인 제설차에 치였다. 스노우캣은 무게가 6500㎏에 달하는 제설 중장비다.

당시 리노 일대는 적설량이 최대 45㎝를 기록하는 등 폭설로 뒤덮인 상태였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레너가 술에 취한 상태가 아니었다고 확인했다. 현지 경찰 관계자는 “레너가 눈 쌓인 도로를 치우다가 사고를 당했다”면서 “규정 위반 사항 등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레너는 가슴과 다리 등에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두 차례 수술을 받은 뒤 중환자실에서 회복 중이다. 그는 이날 얼굴에 멍이 든 채 병상에 누워 있는 자신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그는 사진과 함께 “걱정해 줘서 감사하다. 지금 타이핑을 치기엔 상태가 너무 엉망이다”란 메시지를 남겼다.
김현이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