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반납없는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반납없는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2-12-12 14:04
업데이트 2022-12-12 14: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22년 비스포크 그랑데 AI 구매 시 최대 10만원 상당 혜택 등 제공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이달 한달 간 전국 매장에서 ‘반납없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반납없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올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기다리는 시기를 맞이하면서 스마트한 AI(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한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로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2022년형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 AI 25㎏·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 20㎏ 올인원컨트롤 제품을 구매할 경우 보유하고 있는 제품 반납 없이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준다.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 AI 25㎏·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 20㎏·에어드레서 대용량 패키지 구매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모델 및 혜택 지급 방법은 판매처별로 상이하며, 세부 내용은 판매처 판매사원 확인이 필요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매장 내 행사모델 구입 시에 한하며 회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는 한꺼번에 많은 빨래를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용량 세탁기∙건조기로, 세제와 유연제를 알아서 넣어주는 ’세제자동투입‘과 세탁∙건조 코스 종료 시 자동으로 문이 열려 내부 습기 없이 세탁물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오토 오픈 도어‘를 적용했다. 제때 문을 열지 않아 고온다습한 환경에 세탁물을 방치해 옷감이 상하거나, 꿉꿉한 냄새가 밸 걱정 없이 세탁물을 마지막까지 산뜻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해 준다.

또 ▲얇은 이불부터 두꺼운 이불까지 사계절 이불 종류에 맞춰 관리할 수 있는 ‘AI 이불 코스’ ▲유해세균을 확실하게 살균해 안심할 수 있는 ‘살균세탁‘∙’살균건조’ ▲반려동물의 털과 오염, 알러젠 제거와 탈취 성능에 특화한 ‘펫케어’ 갖춰,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부터 반려동물 가정까지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한 런드리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마음 따뜻한 선물을 준비하는 연말, 많은 고객들이 비스포크 그랑데 AI를 알찬 혜택으로 구매하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2022년 한 해 동안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iF 디자인 어워드’, 한국경영인증원 ‘그린스타’ 등 고객만족∙디자인∙친환경 관련 다수의 어워드에서 수상한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로 나와 우리 가족에게 스마트한 런드리 라이프를 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반납없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전국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