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3.2% 금리 주는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3.2% 금리 주는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입력 2022-11-24 00:00
업데이트 2022-11-24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자 매월 지급… 출금·이체 등 금융서비스 무료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은 우대금리 자동 적용

SBI저축은행의 생활밀착형 금융플랫폼 ‘사이다뱅크’. 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의 생활밀착형 금융플랫폼 ‘사이다뱅크’. 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의 생활밀착형 금융플랫폼 ‘사이다뱅크’가 높은 금리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자유입출금이 가능한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세전 연 3.2%의 금리(1억원 한도)를 제공한다. 또한 조건 없이 모든 금융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입출금통장은 실적 조건 없이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은행이 이자를 3개월마다 지급하는 데 비해 사이다뱅크는 매월 지급한다. 또한 출금, 이체 등 금융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변동금리)은 일반 정기예금(고정금리)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12개월마다 정기예금 금리에 우대금리가 자동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예금연장에 대한 번거로움이 없다.

특히 12개월 이후 예금계좌를 중도해지 해도 우대금리를 포함한 약정금리의 100%를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대 5년까지 계약기간을 장기로 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 밖에 사이다뱅크는 ▲여러 계좌의 급여이체 실적을 한 번에 달성할 수 있는 ‘급여순환이체’ ▲생활비·데이트 비용을 공동으로 관리하는 부부·커플 등을 위한 공유형 자산관리 서비스 ‘커플통장’ ▲하나의 입출금통장으로 생활비, 예비비, 여행비 등 목적에 맞춰 잔액을 나눠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통장쪼개기’ ▲미국(USD), 일본(JPY), 유럽연합(EUR), 호주(AUD), 캐나다(CAD), 스위스(CHF), 중국(CNY) 등 12개국의 통화 모바일 앱으로 편리하게 환전할 수 있는 ‘외화 환전지갑’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태곤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