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하이엔드 ‘아산 아르니 퍼스트’ 선보인다

고품격 하이엔드 ‘아산 아르니 퍼스트’ 선보인다

서미애 기자
서미애 기자
입력 2022-07-05 16:15
업데이트 2022-07-05 16: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예술작품 품은 전세 임대아파트 7월 오픈
새천년종합건설 아파트 새 브랜드 ‘아르니’
단지내 예술특화설계…29층 랜드마크조성

이미지 확대
아산 아르니 퍼스트 조감도.
아산 아르니 퍼스트 조감도.
충남 아산의 입지 호재를 합리적으로 누리는 올전세형 고품격 하이엔드 아파트 ‘아산 아르니 퍼스트’가 7월 오픈한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는 30여년의 역사와 노하우를 통해 2021년 5월 기준신용평가등급 A0등급을 획득한 새천년종합건설(주)이 새롭게 선보인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다.

Art(예술)과 Annee(시대)를 조합한 아르니(ARNEE)라는 브랜드명에 걸맞은 고품격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아산 최초로 유명미술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지 내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예술특화설계를 도입했다.

단지는 전 세대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A·B타입, 총 498세대 대단지로 조성되며, 29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조성돼 탁 트인 신정호유원지를 조망할 수 있다.

일부 세대는 4Bay 혁신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29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조성돼 탁 트인 신정호 조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부터 신정초·중이 위치해 있고 아산중·고 온양중·고, 온양여중·고, 한올중·고, 온양용화중, 순천향대학교 등 탄탄한 학군이 형성돼 있어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췄다.

생활 편의 인프라가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농협하나로마트, 하이웨이클럽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등이 인접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삼성디스플레이 14조원 투자(예정),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아산현대모터스밸리, 아산테크노밸리 등 각종 호재가 예고돼 있어 대규모 인구유입에 따른 인프라 확충 및 직주근접 프리미엄 등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는 7월 중 오픈 예정이며,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아산시 풍기동에 자리한다.
서미애 기자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