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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가지 고품질 잎차 담은 오설록 ‘마스터즈 세트’… 맛·향·포장 차별화

4가지 고품질 잎차 담은 오설록 ‘마스터즈 세트’… 맛·향·포장 차별화

입력 2022-02-25 09:09
업데이트 2022-02-25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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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설록 ‘마스터즈 세트’. 오설록 제공
오설록 ‘마스터즈 세트’. 오설록 제공
제주 자연의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명차로 구성한 ‘마스터즈 세트’를 선보였다.

마스터즈 세트는 전 세계 각국의 품평대회에서 호평을 받은 잎차 제품 네 종류(일로향·우전·홍우전·월출향)로 구성했다.

각 구성품에 대해 오설록 관계자는 “청명(淸明) 즈음 겨울을 지내고 돋아난 첫 찻잎을 손으로 정성스럽게 수확해 덖은 수제 명차 ‘일로향’과 곡우(穀雨) 전 첫물차를 전통 방식으로 덖어낸 ‘우전’은 이른 봄, 오설록 제주 유기농 차밭의 신선함을 담은 녹차”라며 “붉은 노을빛을 담은 고급 발효차인 ‘홍우전’과 강진 월출산(月出山) 자락의 향기를 담아 이른 봄 어린잎으로 만든 약발효 명차인 ‘월출향’은 오설록의 발효 기술을 집대성했다”고 설명했다.

검은색으로 포장한 마스터즈 세트에는 제품 개발 스토리를 함께 담았고, 우리 차의 가치를 전하는 ‘설록향실’, 붉은 수색(水色)을 닮은 ‘제주 동백’, 강진차밭에서 바라본 ‘월출산 옥판봉’, 제주의 독특한 자연환경인 ‘곶자왈’ 등 오설록만의 헤리티지를 그래픽으로 활용해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고 한다.

오설록 관계자는 “최상위 등급의 오설록 잎차만으로 구성해 차별화한 맛과 향을 낸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온라인 오설록 홈페이지와 전국의 오설록 티샵, 티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오설록은 올해로 브랜드 탄생 42주년을 맞는다. 아모레퍼시픽은 제주도 한라산 남서쪽 도순 지역의 황무지를 녹차밭으로 개간하기 시작한 1979년 이후 지금까지 제주와의 인연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1980~1990년대를 지나며 서광, 돌송이, 한남에 이르는 100만평 규모의 오설록 유기농 차밭을 일궈냈다. 제주 차밭에서 생산한 차는 차 브랜드인 오설록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서울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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