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2021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입력 2021-12-29 11:12
업데이트 2021-12-29 11: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내 취향대로 꾸민다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모든 취향을 ‘나’답게 맞춰주는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사진)는 ‘BE(되다)+SPOKE(말하다)‘의 조합어로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맞춰준다’는 삼성 고유의 철학을 담았다.

이 제품은 썬 옐로우, 그리너리 등 10가지 제주 에디션 컬러를 더해 총 22가지 패널로 구성됐다. 글로벌 페인트 기업 ‘벤자민 무어’와 협업한 컬러와 360가지 맞춤형 색상 ‘PRISM 360’을 도입해 색상 선택의 폭을 넓혔다. 쇼케이스 내부에는 ‘베버리지 센터’를 적용해 취향에 맞춰 물·얼음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6단계 맞춤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냉장칸 내 멀티 팬트리와 냉장고 우측 하칸의 7단계 변온의 맞춤보관실로 식재료를 언제나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내부 곳곳에는 메탈을 적용해 냉기를 구석구석 전달해준다. 블랙 글래스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도 더했다.

김치냉장고에 비스포크 개념을 적용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내부에 메탈 쿨링을 적용해 ±0.3도 이내 편차로 온도를 유지해줘 김치는 물론 사계절 식재료를 본연의 맛 그대로 보관해준다.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