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서울광고대상_국산차부문 최우수상] 현대자동차 ‘무엇이든 가능한 세상, 아이오닉 5’

[제27회 서울광고대상_국산차부문 최우수상] 현대자동차 ‘무엇이든 가능한 세상, 아이오닉 5’

입력 2021-11-30 00:00
업데이트 2021-11-30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베스트 아이디어상] “차량 연결해 전자기기 자유롭게 사용함을 강조”

현대자동차는 그 어느 산업보다 기후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는 신념과 책임으로 2045년 탄소중립 계획을 발표하였고, 탄소중립 솔루션의 골자로서 전동화 전환 가속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서 올해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을 론칭하였고, 전기차 시대의 포문을 여는 당사 최초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 5’를 출시하였습니다.

아이오닉 5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 적용을 통해 기존의 전기차에서는 누릴 수 없던 새롭고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차량입니다. 이번 인쇄광고에서는 아이오닉 5의 여러 상품성 중 대용량 전기 공급으로 차량 내·외부에서 자유로운 전자기기 사용이 가능한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소재로 삼아 ‘무엇이든 가능한 세상’이라는 카피와 함께 시공간 제약 없이 ‘최초의 경험’을 선사하는 아이오닉 5의 확장성을 강조하고자 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앞으로도 미래 세대에게 지속가능한 지구를 물려주기 위해 책임감 있는 여정을 계속하겠습니다.
유원하 부사장
유원하 부사장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