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재명 ‘오피스 누나’ 구설에… 김부선 “옥수동 누나는?”

이재명 ‘오피스 누나’ 구설에… 김부선 “옥수동 누나는?”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21-11-04 12:57
업데이트 2021-11-04 12: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웹툰 작업 체험하는 李
웹툰 작업 체험하는 李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3일 경기 부천테크노밸리 U1센터에서 진행된 웹툰 작가들과의 간담회에서 웹툰 작업을 체험해 보고 있다.
김명국 기자 daunso@seoul.co.kr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웹툰 ‘오피스 누나 이야기’를 보고 “제목이 확 끄는 데요?”라고 말해 화제가 되자 배우 김부선이 “음란마귀. 옥수동 누나는 잊었어?”라고 반응했다.

김부선은 2007년부터 약 1년 동안 이 후보와 불륜 관계였다고 주장하며 지난 2018년 9월 이 후보를 상대로 3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 후보가 자신과의 관계를 부인하고 본인을 허언증 환자와 마약 상습 복용자로 몰아가 정신적·경제적 손해를 입었다는 이유에서다.

김부선은 “소수를 잠시 속일 수는 있다. 다수를 잠시 속일 수도 있다. 그러나 다수를 영원히 속일 수는 없다”라며 페이스북을 통해 연일 관련 언급을 이어가고 있다.

국민의당 윤영희 부대변인은 “이재명 대선 후보의 사무공간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길래 오피스 누나라는 제목을 보면서 왜 ‘확 끌리는 건지’ 국민들은 알 수가 없는 노릇”이라며 “후보자의 저급한 성 감수성은 대통령 후보자 토론회 석상의 바지 이야기 이전부터 증명되었으나 이 후보의 인성과 소양의 저렴함을 앞으로 얼마나 더 밑바닥까지 증명해갈지 모를 일”이라고 비판했다.

윤 부대변인은 “설혹 혼자 확 끌렸어도 여당 대통령 후보가 공식 석상에 이런 혐오스러운 발언한다는 것은 기본 소양에 관한 문제”라며 “국민 혐오를 자아내는 이재명 대선후보는 기본소득을 외치기 전에 부디 기본 소양부터 갖추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배우 김부선 페이스북
배우 김부선 페이스북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