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호식이두마리치킨, 편의점서 과자로 먹는다…호식이 간장치킨스낵 출시

호식이두마리치킨, 편의점서 과자로 먹는다…호식이 간장치킨스낵 출시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7-29 15:07
업데이트 2021-07-30 10: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간장치킨을 이젠 ‘스낵’으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29일 편의점을 통해 호식이 간장치킨 스낵을 출시했다. 이 스낵은 간장치킨 조리 시 들어가는 소스와 시즈닝을 조합해 간장치킨 특유의 짭쪼름함과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시선을 끌만한 포장 색감과 레트로한 디자인에 양까지 푸짐해서 20여년 간 이어온 가성비 대표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냈다.
기업의 탄생부터 함께 해온 20여년 장수 제품 간장치킨이 고객이 뽑는 1순위 메뉴로 여전히 인정받고 있어 간장치킨스낵 역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사전에 이미 맛을 본 고객들로부터 “진짜 간장맛이다”, “치킨을 과자 형태로 먹는 새로운 경험” 등의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브랜드가 가진 강점과 제품의 가치를 치킨 고객뿐만 아니라 스낵 구매 고객들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면서 “호식이두마리치킨 인기 메뉴가 스낵으로 구현되어 나온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간장치킨 스낵은 이마트24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되며, 쿠팡, 위메프,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