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슈퍼오션테크, 생활형숙박시설 ‘속초 리슈빌S 시그니처’ 분양

슈퍼오션테크, 생활형숙박시설 ‘속초 리슈빌S 시그니처’ 분양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7-20 09:00
업데이트 2021-07-20 0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생활형숙박시설 ‘속초 리슈빌S 시그니처’가 동해 바다 영구 조망권과 유명 관광지인 속초해수욕장 1분 거리에 들어설 예정이다.
속초 리슈빌S 시그니처는 강원도 속초시 일원에 연면적 3만 2292㎡, 지하 4층, 지상 20층, 총 431실의 규모로 실내 전용면적은 22~179㎡ 등의 다채로운 면적으로 구성돼 선택 폭이 넓다.

특히 공영주차장과 유명 관광지인 속초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자리하여 방해 없는 영구 바다 조망권을 확보한 것이 강점이다. 실제로 속초 리슈빌S 시그니처는 전 객실 100% 오션뷰를 확보한 첨단 특화 설계로 전 객실 어느 곳에서라도 동해바다 영구 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지 내에서 루프탑 인피니티풀, 아이스링크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스마트 프런트 및 사물인터넷(IoT) 도입 등 아파트 장점을 도입한 특화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해수욕장, 캠프장이 도보권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식당, 카페 등도 즐비해 있다. 메가박스(속초점)를 비롯해 이마트, 속초농협하나로마트(엑스포점) 등 각종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차량 10분 거리에는 속초시청, 춘천지방법원 속초지원, 강원도청 산하 속초의료원 등 공공·의료기관도 자리해 있다.

뿐만 아니라 청초호, 영랑호 등 풍부한 관광자원도 가깝다.

핸디즈가 생활형숙박시설 전문 위탁업체로 나선 점도 주요 포인트이다. 핸디즈는 여행 플랫폼 에어비앤비의 운영 파트너사로 국내 생활숙박시설 1500여 개 객실의 위탁운영을 진행 중이다.

속초 리슈빌S 시그니처 관계자는 “생활형숙박시설은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 적용받아 청약통장 없이 전국 누구나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1가구 2주택에 해당하지 않고 전매 제한도 없어 개별 등기로 부가가치세를 환급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속초 리슈빌S 시그니처 홍보관은 강원도 속초시에 마련돼 있으며 분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