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레몬크림탕슈’와 ‘로제비엔나떡볶이’ 출시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레몬크림탕슈’와 ‘로제비엔나떡볶이’ 출시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7-19 14:57
업데이트 2021-07-19 14: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이 신메뉴 ‘레몬크림탕슈(안심)’와 사이드 메뉴 ‘로제비엔나떡볶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레몬크림탕슈는 부드러운 순살 안심살에 쫀득한 식감의 찹쌀 튀김옷을 입힌 메뉴로 새콤하고 깔끔한 레몬크림소스까지 더해져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치킨으로 사용된 안심은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거의 없고 고단백 저칼로리로 구성되어 있다. 가슴살보다 부드러운 육질에 담백한 맛과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웰빙족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로제비엔나떡볶이는 지난 7월 1일 출시한 로제크림치즈볼에 이은 로제시리즈 2탄으로 매콤한 고추장 베이스에 트렌디한 로제 소스를 더해 부드러운 맛과 로제의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았다. 떡볶이뿐만 아니라 비엔나소시지 토핑까지 더해 맛과 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레몬크림탕슈와 로제비엔나떡볶의 핵심 키워드는 트랜디와 색다른 즐거움이다”라며, “그동안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다양한 치킨 조합으로 사랑을 받아온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맛의 조합과 색다름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레몬크림탕슈와 로제비엔나떡볶이는 19일부터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동시 판매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