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햇반,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 16일부터 실시

햇반,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 16일부터 실시

강경민 기자
입력 2021-07-16 13:48
업데이트 2021-07-16 13: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CJ제일제당 햇반이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햇반은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할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해 ‘안심박스’를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심박스는 햇반이 자체적으로 제작한 특별 굿즈가 포함된 안심키트, 햇반 매일잡곡밥 12개입, 햇반솥반 4개입으로 구성됐다.

특히 안심박스에는 1년 혹은 6개월분에 해당하는 햇반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해당 이벤트는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햇반의 안심 이야기를 확인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든지 쉽게 참여할 수 있다.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그동안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우려했던 햇반의 안전성 요소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적극적으로 해소해 나가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신규 오픈한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햇반의 안심 요소에 대해 소개한다. 먼저 햇반 용기 소재에 대한 안전 이야기를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햇반의 용기 및 리드필름(내/외면)은 아기 젖병에도 사용되는 대표 안심 소재인 폴리프로필렌(PP)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끓는 물로 조리해도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아 안전하다는 점을 알 수 있다.

또한 햇반의 공정 기술과 원료에 관한 안심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다소 추상적이라고 느낄 수 있는 안전에 관한 내용을 명쾌하게 설명하고 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햇반은 안심박스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바이럴 필름도 공개했다. 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