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드리엘, 브랜드테크 컴퍼니 아지앙스코리아와 MOU 체결

아드리엘, 브랜드테크 컴퍼니 아지앙스코리아와 MOU 체결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4-22 10:52
업데이트 2021-04-22 10: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디지털마케팅 통합 솔루션 아드리엘은 브랜드테크 컴퍼니 아지앙스코리아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드리엘의 고도화된 멀티채널 마케팅 자동화 및 퍼포먼스 최적화 기술과 아지앙스코리아의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접목하여 디지털 마케팅 대행 및 데이터 분석 분야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언택트 시대 이후 디지털 마케팅이 기업 성장을 견인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으면서 기업 규모와 산업을 막론하고 다양한 니즈가 대두되었다. 이에 양사는 타겟 시장, 사업 분야, 비전 및 마케팅 목표에 대한 정확한 이해, 비즈니스 성장을 극대화하는 맞춤형 마케팅 전략,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 및 운영에 대한 시장의 니즈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드리엘과 아지앙스코리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국내 대기업, 중견기업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의 비즈니스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아드리엘은 2018년 초 설립되어 40명 이상의 전문인력을 둔 멀티채널 마케팅 자동화 및 최적화 플랫폼 스타트업이다.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 유튜브 등 멀티 매체 광고 제작부터 집행, 그리고 성과 분석 및 최적화 작업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종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서비스 출시 만 2년 만에 5000여 곳의 비즈니스, 2만 건 이상의 캠페인을 대행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디지털 마케팅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축적된 데이터 및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퍼포먼스 최적화 기능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있다.

아지앙스 코리아는 2004년 서울에서 설립되어 아시아, 특히 한국으로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들과 K-커머스 구축 및 운영, 디지털 컨설팅,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협업하며 고객 경험을 혁신해왔다. 2018년 디지털 에이전시에서 아시아 최초의 브랜드테크 파트너로 재포지셔닝하며 기술과 창의성을 융합한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기존 서비스 강화 및 새로운 업무 영역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다.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는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는 아지앙스코리아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이 국내외 디지털 마케팅 대행 및 데이터 분석 분야를 선도하는 교두보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지앙스 김보선 대표는 “아드리엘과의 협업이 더 많은 고객사들에게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마케팅 자동화 및 데이터 분석이 잘 융합된 브랜드테크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