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힐링가전으로 주목받는 에르고슬립 모션베드 눈길

힐링가전으로 주목받는 에르고슬립 모션베드 눈길

강경민 기자
입력 2021-04-07 10:08
업데이트 2021-04-07 10: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근 실내 생활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홈코노미’와 ‘효도선물’ 트렌드가 대세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선물을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이 ‘모션베드’에 주목하고 있다.

최근 외부 활동이 제한되며 일상의 스트레스가 나날이 심해지는 현대인들에게 편안한 숙면과 휴식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미 젊은 층 사이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모션베드는 부모님 효도선물로도 인기몰이 중이다.

에르고슬립 모션베드는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하지만 모션베드는 가구와 전자제품의 중간성격이라는 특성상 소비자들이 올바른 선택 방법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단순 침대로 생각했다가 오히려 잠자리가 불편해졌다거나, 매트리스 기능이 약하다는 불만을 호소하는 사례가 대부분이다.

이에 모션베드 전문가 에르고슬립은 모션베드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최초 입점한 ‘리얼플렉스’ 모션베드와, 에르고슬립의 베스트셀러 ‘큐어컴포트’매트리스를 제안했다.

에르고슬립의 ‘리얼플렉스’는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과 편리성에 맞춰 제작된 모션베드이며 조용하고 움직임이 부러운 것이 큰 특징이다. 휴식과 숙면을 위한 상/하체 리클라이닝이 무선리모컨 하나로 자유롭게 가능하며, 모션베드의 가장 핵심적인 기능인 제로지(Zero-G)모드는 마치 무중력상태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자세를 만들어 피로회복을 촉진시키며, 한편 코골이방지(Anti-snore)모드는 상체를 살짝 들어올려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을 완화해준다.

하체를 상체보다 높게 들어올려 하체부종 완화에도 도움을 주며, 혈액순환을 촉진해 피로 회복을 도와 수면을 유도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돕는다. 이외에도 TV시청, 독서 등 나만의 포지션을 저장해 사용할 수 있으며, 목과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자세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편안하게 릴렉싱 할 수 있다.

더불어 큐어컴포트 매트리스는 일반 저밀도 폼과 달리 고밀도 폼으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강하고, 뛰어난 복원력과 체압분산 효과를 가지고 있다. 높은 탄력성을 지닌 서포트 HR(Support HR)폼은 신체 각 부위별로 적절한 하중을 받도록 제작돼 머리부터 발끝까지 섬세하고 빈틈없이 몸을 지지하며, 최적의 휴식과 숙면을 제공한다.

또한 체압분석 시스템인 ‘슬립피팅시스템’을 이용하면 현명한 선택이 가능하며 슬립피팅체험은 ‘에르고슬립 논현점’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에르고슬립은 오는 12일~18일까지 단 일주일간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큐어컴포트+리얼플렉스 모션베드 세트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르고슬립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 진열 되 있으니 행사 기간 동안에 언제든지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고 전하며 “지역이 멀어 매장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 분들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모션베드 구매를 염두해 두었다면 코스트코 매장에 방문하여 꼭 체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