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재명 조롱에 소환된 김부선 격앙 “홍준표 닥쳐라”

이재명 조롱에 소환된 김부선 격앙 “홍준표 닥쳐라”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21-03-10 15:06
업데이트 2021-03-10 15: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배우 김부선 연합뉴스
배우 김부선
연합뉴스
배우 김부선이 홍준표 무소속 의원을 향해 “이재명(경기지사)과 저의 과거 관계는 분명히 사적영역”이라며 “유상 좋아하시는(?) 홍준표는 그 더러운 입 닥치시라”라고 분노했다.

김부선은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홍준표 의원님, 사적 영역을 정치적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기왕 이리된 거 분명히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홍 의원은 지난달 28일 이재명 경기지사를 비난하며 김부선과의 스캔들을 거론했다. 홍 의원은 “지난번 지방 선거 때 위장 평화 거짓 선동에 가려졌지만 형수에게 한 쌍욕, 어느 여배우와 무상 연애는 양아치 같은 행동”이라며 “최근 사회 문제화된 학폭처럼 이런 행동은 10년, 20년이 지나도 용서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홍 의원은 “여배우 스캔들에 대해서 거짓말을 하는 사람. 어떻게 1300만 경기도민의 대표가 될 수 있느냐”면서 “이 후보가 워낙 무상을 좋아하니 불륜도 무상으로 했다는 ‘무상 불륜’ 의혹을 받는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김부선은 “팩트는 총각사칭이고 개인적으로는 그 남자에 거짓말은 저의 범죄라고 생각한다. 홈 의원께서 무상 연애 등 이러면서 조롱할 일은 절대 아님을 알라. 좀 깨어나시고 소통하라”고 지적했다.
홍준표 무소속 의원 vs 이재명 경기도지사
홍준표 무소속 의원 vs 이재명 경기도지사 서울신문
김부선은 “당신의 오락가락 발언으로 착하고 건강했던 전 언론인이 당신때문에 스트레스로 설암까지 걸려 혀 일부 잘라낸거 벌써 잊었남?”이라고 말했다. 김부선은 경남지사 시절 홍 의원이 성완종 전 경남기업 회장의 측근을 통해 뇌물 1억원을 받았다는 10년 전 제기된 의혹을 다시 언급했다.

김부선은 “아무리 정치계 막말의 대가라지만, 내 살면서 당신같은 양아치에게 수년간 이유없이 명예훼손과 모욕, 성폭언 당할 일 없으니 그 더러운 입 닥치라”며 “수년간 날 모욕하고 명예훼손한 거, 거기다 끊임없는 성폭언까지…이거 다 중범죄라는것도 잘 아시겠죠?”라고 분노했다.

그는 “홍준표는 이쯤되면 김부선의 상습 스토커가 아닌가 의심도 된다”며 “오죽하면 국힘에서도 쫒겨났겠나 싶고, 상종을 안 하려 며칠간 참고 또 참다가 한마디 했다. 나도 누군가의 어미고 동생이고 고모고 이모고 이웃이고 대한민국 국민이다. 법만 없다면, 나는 당신 뇌와 아가리를 공업용 미싱으로 박아버리고 싶은 날”이라고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