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차인표 발탁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차인표 발탁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1-20 09:47
업데이트 2021-01-20 18: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가 2021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발탁했다.
이미지 확대
아이클리어의 새로운 모델에는 배우 차인표가 선정됐다. 아이클리어 관계자는 “차인표는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꾸준히 활동하며 바르고 건강한 이미지와 동시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배우로, 아이클리어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차인표는 최근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차인표’를 통해 영화 속 가상의 차인표 캐릭터를 열연해 호평을 받았다. 기존의 바르고 젠틀한 이미지에 코믹하고 신선한 이미지까지 얻은 셈이다.

한편, 아이클리어는 배우 차인표를 신규 모델로 공개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아이클리어는 눈 건강 기본부터 케어할 수 있는 ‘눈사랑루테인’을 시작으로 눈 노화와 눈 피로를 더블케어하는 ‘아이클리어 2.0버전’, 밀도 있는 황반 케어를 통해 눈 노화를 관리할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까지 맞춤형 눈 건강 제품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눈 건강 브랜드이다.

아이클리어 관계자는 “눈 노화와 직결된 4050 세대의 공감과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는 배우 차인표와 아이클리어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신규 모델 공개를 시작으로 TV광고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클리어만의 다양한 눈 노화 케어 제안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클리어 공식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