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통 돌밥돌밥 지겨워… ‘집콕’에 라면·즉석밥 매출 껑충 입력 2020-12-20 18:00 업데이트 2020-12-21 00:50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distribution/2020/12/21/20201221020009 URL 복사 댓글 14 이미지 확대 돌밥돌밥 지겨워… ‘집콕’에 라면·즉석밥 매출 껑충 20일 서울 시내의 한 대형마트 즉석밥 코너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집밥 수요가 늘면서 지난 11∼17일 라면, 즉석밥 등 주요 식료품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증가했다.연합뉴스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돌밥돌밥 지겨워… ‘집콕’에 라면·즉석밥 매출 껑충 20일 서울 시내의 한 대형마트 즉석밥 코너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집밥 수요가 늘면서 지난 11∼17일 라면, 즉석밥 등 주요 식료품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증가했다.연합뉴스 20일 서울 시내의 한 대형마트 즉석밥 코너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집밥 수요가 늘면서 지난 11∼17일 라면, 즉석밥 등 주요 식료품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증가했다.연합뉴스 2020-12-21 20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