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신애라 니트’…메트로시티 “방송 후 문의 급증”

신박한 정리 ‘신애라 니트’…메트로시티 “방송 후 문의 급증”

강경민 기자
입력 2020-12-16 13:36
업데이트 2020-12-16 13: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tvN ‘신박한 정리’ 23화에서 배우 신애라가 메트로시티 니트 셋업을 착용, 관련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밤 10시 30분 방송된 ‘신박한 정리’에서는 연예계 대표 ‘인간 비타민’으로 불리는 방송인 장영란과 가족들이 출연했다. 장영란의 사랑꾼 남편과 사랑스러운 연년생 남매가 함께 생활하는 ‘러브 하우스’를 공개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신박한 정리단’은 장영란과 가족들이 생활하는 공간의 문제는 무엇인지, 해결방법은 무엇인지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정리를 통해 집안의 숨겨진 공간을 찾아내는 것은 물론, 장영란의 취향을 최대한 살린 인테리어와 삶의 질까지 높여주는 정리 극약 처방이 내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신애라는 메트로시티 20FW 신제품인 M패턴 니트 가디건과 스커트를 착용하고 등장해 주목받았다. 메트로시티 니트 가디건과 니트 스커트 셋업은 감각적인 컬러 매칭이 특징이며, 여유 있는 실루엣의 오버핏 니트 가디건은 동일 소재 및 디자인의 니트 스커트와 셋업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는 니트 원피스 단품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단단하고 촘촘한 짜임, 정교하고 세심한 마감, M금형 단추로 세심한 디테일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감촉과 두께감 있는 텍스쳐가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겨울 시즌 내내 아우터와 함께 착용이 가능하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신박한 정리 프로그램에서 배우 신애라가 니트 셋업을 착용하고 나온 이후로 관련 제품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올 겨울 코디 고민 없이 간편하고 세련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니트 셋업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메트로시티 20FW 신상품은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