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썬앳푸드, 신규 브랜드 ‘모던 샤브 하우스’ 론칭

썬앳푸드, 신규 브랜드 ‘모던 샤브 하우스’ 론칭

신성은 기자
입력 2020-12-14 11:11
업데이트 2020-12-14 11: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새로운 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 (주)썬앳푸드에서 지난 9일 신규브랜드 ‘모던 샤브 하우스(Mordern Shabu House)’를 론칭했다.

모던 샤브 하우스는 15가지의 브라질 정통 스테이크인 슈하스코와 50가지의 다양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텍사스 데 브라질’에 이은 차기 야심작이다. 특제 육수를 취향에 맞게 고른 후 고기와 야채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샤브샤브&스키야키 다이닝으로 마련되었다.

특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를 구성해 자연 친화 건강식을 선보여 주목 받는다.
모든 코스에는 4가지 부위의 소와 돼지고기가 제공되며, 선택 메뉴에 따라 미국산 프라임 등급 소고기와 1++ 한우가 제공된다.

특히 6가지 육수 중 취향에 맞는 육수를 선택해 식사가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 받는다. 시그니처 메뉴인 버섯 육수는 진한 소고기 양지 국물에 향긋한 버섯의 풍미가 이루어진 육수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표고버섯과 단백질 함량이 높은 양송이 버섯, 알긴산이 풍부한 다시마 등을 사용해 육수의 깊은 맛을 잘 살려 내었다.

여성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고소한 두유 육수는 돈골과 사골 육수의 깊은 맛이 어우러져 두유의 담백한 맛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매장은 고기, 야채 식재료들이 팟(POT) 안에서 담기고 익어가면 살랑거리는 흐름을 만든다는 것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 소재인 흙, 돌, 나무를 주재료로 기둥과 천정에는 목구조를 레이어드하는 등 독특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썬앳푸드 관계자는 “약 5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인 만큼, 대중적인 아이템을 차별화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며 “다양한 육수로 느끼는 새로운 샤브샤와 스키야키를 경험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던 샤브 하우스는 광화문 D타워점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9일 오픈 하여 운영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