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서울광고대상] “밀레니얼 대디들의 역동·진취적 삶과 함께해”

[제26회 서울광고대상] “밀레니얼 대디들의 역동·진취적 삶과 함께해”

입력 2020-11-26 16:36
업데이트 2020-11-27 0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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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부문 최우수상] 기아자동차 ‘4세대 쏘렌토 론칭’

지난 3월, 4세대 쏘렌토가 론칭되었습니다. 쏘렌토가 그간 시장에서 구축해온 브랜드 헤리티지는 기아자동차가 ‘RV 명가’라는 이미지를 공고히 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쏘렌토는 1세대부터 올해 출시한 4세대까지 늘 항상 시장에서 하지 않았던 ‘최초의 시도를 하는 선도성을 지닌 모델’로 사랑받아왔었기에, 론칭 광고에서는 그러한 혁신적 상품성이 고객분들의 라이프를 어떻게 가치 있게 해드릴 수 있는지 전달 드리고 싶었습니다.
권혁호 부사장
권혁호 부사장
단순히 차량만의 이야기에 국한된 게 아니라, 고객분들의 라이프를 이야기해보고자 쏘렌토를 ‘새로운 시대에 앞선 라이프를 제안하는 ‘New Life Platform’으로 정의하였습니다.

주 52시간제가 보편화된 시대적 변화 흐름에 발맞춰 퇴근 이후의 삶을 누구보다도 역동적이고 진취적으로 살아가는 ‘밀레니얼 대디’ 들의 라이프 스타일 속에 쏘렌토를 함께 녹였습니다.

광고에서처럼 쉬지 않고 변화하며 전진하는 쏘렌토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 여러분께 지속 남겨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1년에도 늘 대담한 시도와 도전으로 업계에 새로운 박동을 만들어가겠습니다.

권혁호 부사장



2020-11-27 3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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