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선경코스메디㈜ , ‘닥터엔톡스 시너지 EGF 마스크팩’ 출시

선경코스메디㈜ , ‘닥터엔톡스 시너지 EGF 마스크팩’ 출시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8-13 15:03
업데이트 2021-04-06 10: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선경코스메디㈜에서 올인원 화장품 ‘닥터엔톡스’가 기능성 마스크팩을 신규 런칭했다.

신제품 ‘닥터엔톡스 시너지 EGF 마스크팩’은 100% 순면으로 제조되어 피부에 밀착이 잘 되는 특징이 있으며, 핵심성분은 트라넥사믹애씨드, 에틸아스코빅애씨드, 알파-비사보롤이며 천연 특허물질 7종과 펩타이드 7종이 들어 있다.

현재 ‘닥터엔톡스 시너지 EGF 마스크팩’은 백화점, 면세점, 피부과, 약국 등에 입점했고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중국과 몽골, 동남아 등 해외로 수출하고 있기도 하다.
선경코스메디㈜ 관계자는 “요즘 외출이 자제되면서 홈케어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본사에서는 리프팅, 탄력증대, 피부 진정 등에 도움이 되는 안티에이징 홈케어 제품으로 마스크팩을 개발했다.”며, “본 제품에는 특허 받은 천연 추출물, 펩타이드, EGF, FGF가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여름철 무더운 날씨로 피부 고민이 있는 분들, 현재 얼굴에 잡티가 많거나 톤이 칙칙하다면, 노화가 많이 진행되어 답답한 분에게 권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선경코스메디㈜에서는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하고 있으며 피부 케어제품 외 치약, 샴푸, 가그린, 먹는 콜라겐 등 여러 종류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닥터엔톡스 화장품은 30대 이상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여성 외 남성도 많은 관심을보이고 있다. 닥터엔톡스에서는 프랑스 세더마사의 매트릭실3000(듀얼펩타이드)과 31여종의 천연오일 등을 적절한 비율로 배합해 다양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신제품 관련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