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이클리어, ‘진종오챌린지’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아이클리어, ‘진종오챌린지’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김태이 기자
입력 2020-07-10 14:00
업데이트 2020-07-10 14: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루테인지아잔틴 체험 기회 제공

종근당건강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가 오는 24일까지 공식블로그에서 ‘진종오챌린지’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의 눈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는 지난달 사격 선수 진종오를 신규 모델로 발탁해 ‘후원 영상’과 함께 이번에 공개된 ‘진종오챌린지’ 영상까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아이클리어 공식블로그에서 진종오챌린지 영상 시청 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영상 시청 후 시청 소감과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타 SNS 채널에 공유 후 인증 댓글, 메신저에 공유 후 인증샷을 첨부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클리어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제품 체험 기회(50명)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5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20명) 등 총 75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제품 체험단에게는 리뷰 작성 시 특별한 리워드를 추가적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9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제품은 눈 건강 전문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이 함유되어 황반 중심부터 주변부까지 골고루 케어하며 노화로 인해 감소하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시켜 눈 노화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클리어 공식블로그 ‘눈 건강 정보센터’는 작년 4월 오픈 이후 눈 건강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아이클리어 관계자는 “더 많은 이벤트 소식과 눈 건강에 대한 정보는 블로그를 통해 접할 수 있다”라며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시기, 아이클리어만의 전문성 있는 눈 건강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