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더에듀케이션그룹, 마르코폴로러닝과 전략적 협업…온라인 영어교육 플랫폼 론칭

더에듀케이션그룹, 마르코폴로러닝과 전략적 협업…온라인 영어교육 플랫폼 론칭

강경민 기자
입력 2020-03-04 09:50
업데이트 2020-03-04 09: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어교육 전문 글로벌 기업 ‘더에듀케이션 컴퍼니 그룹’이 세계적인 교육 콘텐츠 그룹 ‘마르코폴로러닝’과 영어 콘텐츠 공급을 위한 전략적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

더에듀케이션 컴퍼니 그룹은 홍콩에 본사를 두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스트림 교육 사업을 펼치고 있다. 모회사를 포함 9개의 자회사로 구성됐으며, 영유아 대상 21세기의 중요한 스트림 기술로 영어와 코딩 중심의 교육을 제공 중이다. 국내에서는 자회사 ㈜더에듀케이션을 거점으로 16개 학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마르코폴로러닝과의 전략적 협업 계약을 통해서는 유치부, 학습센터, 전략적 제휴사 등에 마르코폴로러닝의 교육 콘텐츠를 공급할 계획이다.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에 마르코폴로러닝의 콘텐츠를 채택하고, 캠퍼스는 물론 다른 학습센터와 교육 관련 기관, 학생의 가정에도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미국에 위치한 마르코폴로러닝은 3~7세의 학습자를 위한 연구 중심의 몰입형 학습 제품, 에코 시스템을 기반으로 글로벌 영어교육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마르코폴로러닝의 주력 디지털 학습 플랫폼은 온라인 유아교육 서비스 ‘마르코폴로 월드스쿨’로 유아 교육 분야의 인지 발달 연구를 통해 탄생했다.

이 플랫폼에는 유아 교육 전문가가 설계한 마르코폴로의 ‘STEAM +’ 커리큘럼이 적용돼 있다. 400개 이상의 비디오 강의를 통한 프리미엄 수업, 3000개 이상의 대화형 학습활동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아이들의 문제 해결, 비판적 사고, 창의성, 팀워크 등의 능력을 길러준다.

현재 이 앱 교육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도록 공급되고 있다.

이번 협약 체결과 관련해 더에듀케이션 김채환 대표는 “글로벌 교육 콘텐츠 리더인 마르코폴로러닝과의 협업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학생들에게 마르코폴로러닝의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