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제품 ‘트롬 건조기 스팀’ 체험단 모집… 총 50인 선발

입력 : ㅣ 수정 : 2020-02-28 16:15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LG전자가 ‘트롬 건조기 스팀(STEAM)’ 예약 판매 시작을 기념해 오는 3월 18일까지 ‘50인 스팀 건조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신제품 트롬 건조기 스팀은 특허 받은 트루스팀(TrueSteam) 기술을 적용, 탈취와 살균은 물론 의류의 가벼운 주름도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다. 또 트루스팀으로 살균 탈취하는 ‘스팀 살균 기능’, 건조하지 않고도 옷감의 냄새를 줄이고 가벼운 구김을 완화시키는 ‘스팀 리프레시 기능’, 인공지능 DD(Direct Drive)세탁기와 연동해 세탁 코스에 맞는 건조 코스를 추천해 주는 ‘인공지능 연결 기능’ 등 유용한 기능이 반영됐다.

체험단 모집은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미션을 수행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된 50인에게는 신제품 트롬 건조기 스팀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7가지 미션이 주어진다. 이중 우수 리뷰어 3명에게는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WD503AS)’가 증정되며, 체험단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체험단 참여 방법은 ‘LG 트롬 건조기 스팀 체험단 모집’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트롬 건조기 스팀의 주요 3가지 기능 중, 가장 기대되는 기능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후 신청서 양식에 맞춰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LG전자 관계자는 “트롬 건조기 스팀은 차별화된 트루스팀으로 건조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스팀 건조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LG 트롬 건조기 스팀을 비롯해 LG 트롬 트윈워시, LG 트롬 스타일러 등 고객의 세탁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3월 4일까지 LG전자 예약판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트롬 건조기 스팀 사전 예약 판매 신청을 받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