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브릿지엠, 멤버십 청구할인 서비스 ‘하이비타민’과 업무 제휴

브릿지엠, 멤버십 청구할인 서비스 ‘하이비타민’과 업무 제휴

김태이 기자
입력 2019-11-04 16:03
업데이트 2019-11-04 16: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휴 가맹점 매출 상승효과 기대

하이비타민 제휴 가맹점
하이비타민 제휴 가맹점
B2B마케팅 및 플랫폼 서비스 전문 업체 브릿지엠이 e-식권 서비스 발전에 공헌해준 가맹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12월 2달간 광화문, 종로, 을지로 지역 제휴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내년부터는 강남, 판교, 여의도 등 지역별로 순차적인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멤버십 청구할인 서비스 브랜드인 하이비타민 서비스와 업무제휴를 통해 제휴가맹점들의 실질적인 매출 상승, 홍보수단 확대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된다.

하이비타민 서비스란 제휴된 가맹점에서 기업, 단체 패밀리카드 및 임직원 복지카드로 결제 시 제휴된 가맹점에서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한다. 신용카드 기반 범용적인 서비스로 가맹점에서 원하는 할인율을 적용하고, 사용자 입장에서는 전월 실적, 횟수 제한 없이 중복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이에 브릿지엠 서재필 대표이사는 “브릿지엠의 성장을 함께 해 준 제휴 가맹점들에게 특정 서비스와 플랫폼에 국한되지 않은 실질적인 매출 상승과 홍보 수단 확대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제휴 가맹점과의 상생의 경제 활성화의 지속적인 노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릿지엠은 지난 9월에도 LG CNS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가맹점 대상으로 할인 스토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되며 두 달여 기간 동안 참여 가맹점 500여 개를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