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케이트 모스, 패션위크 가는 일상 공개…‘톱모델의 아우라’

케이트 모스, 패션위크 가는 일상 공개…‘톱모델의 아우라’

강경민 기자
입력 2019-10-24 11:30
업데이트 2019-10-24 11: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메트로시티 핸드백으로 포인트 더한 올 블랙룩 선봬

무대 위에서 늘 완벽한 핏을 보여주는 톱모델들은 일상에서도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한다. 때로는 무대 위 화려한 조명 아래서보다 더 멋진 핏과 자연스러움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한다.

‘레전드 모델’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톱모델인 케이트 모스가 대표적이다. 늘 신비롭고 시크한 그녀지만 대중들과 호흡하고 소통하기를 즐겨한다. 그녀의 SNS는 그런 그녀의 일상을 만나고, 일상 속 세련된 룩을 엿볼 수 있는 좋은 소통 창구다.

최근 케이트 모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비행기를 탑승하는 모습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녀는 톱모델다운 완벽한 포즈와 핏으로 “역시 케이트 모스”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블랙 레더 재킷과 블랙 레깅스, 블랙 슈즈는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주고, 여기에 블랙 선글라스와 백으로 통일감을 더했다. 블랙의 컬러 코드는 맞추면서 질감이 다른 퀼팅백을 더해 세련미를 고조시켰다.

케이트 모스가 선택한 핸드백은 이탈리아 브랜드 메트로시티의 핸드백 MQ0501 모델로,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퀼팅인 ‘모노 M 퀼팅’으로 디자인된 크로스백이다. 케이트 모스처럼 올 블랙룩으로 연출하는 것은 물론, 컬러감 있는 데일리룩에도 매칭하기 좋다.

또한 퀄리티 높은 소가죽에, 콤팩트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가벼운 무게감이 장점이며, 메트로시티의 대표 로고 엠블럼인 세라토 오로메쪼 장식과 이중 체인인 도피아 카테나 디테일이 더해져서 시크한 매력이 더해진 제품이다.

케이트 모스 백은 케이트 모스가 메트로시티 19FW 캠페인에서 장착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제품이다. 케이트 모스는 일상에서도 해당 제품을 즐겨 착용하며 그녀의 메트로시티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