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서울 도심 속 힐링 특권 갖춘 ‘북한산 반도유보라’ 다양한 계약 혜택 선봬

서울 도심 속 힐링 특권 갖춘 ‘북한산 반도유보라’ 다양한 계약 혜택 선봬

김태이 기자
입력 2019-10-11 16:59
업데이트 2019-10-11 16: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역 개발 호재에 더해 북한산 등산로 등의 둘레길과 홍제천 및 자전거전용도로가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어 도심 속 힐링 특권을 갖추고 있는 ‘북한산 반도유보라’의 조합원 모집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반도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하는 (가칭)홍은8지역주택조합의 북한산 반도유보라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9㎡에서부터 59㎡, 78㎡, 84㎡까지 다양한 중소형 주택형을 갖춰 실수요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어린이집부터 초, 중학교까지 단지 반경 1km 이내에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인왕시장을 비롯한 전통시장부터 다양한 대형마트 등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사업지인 홍은동 일대 지역은 북한산 둘레길 천혜의 자연 환경 속에서 도심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 그리고 재개발, 재건축 도시정비사업을 통한 미래가치까지 품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단지 주변에 위치한 서대문구청, 문화체육관, 도서관, 자연사박물관 등 공공시설 및 다양한 문화시설과 함께 신촌세브란스병원, 강북성심병원 등의 대형병원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생활 인프라가 완비돼 있다.

또한 홍제역을 통해 광화문, 종로, 상암, 신촌 등 서울 도심권까지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직주근접 생활권을 갖추고 있으며 내부순환도로를 통해 강변북로, 자유로, 서부간선도로 등 수도권 외부로도 빠르게 연결되는 최적의 광역 교통망까지 갖추고 있다.

여기에 더해 서울시가 ‘강남북균형발전’의 일환으로 ‘내부순환로’ 지하로 추진 중인 ‘강북횡단 경전철’ 사업의 최대 수혜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4일 홍보관을 오픈해 본격 조합원 모집에 나선 북한산 반도유보라 홍보관은 녹번동 서부병원 뒤편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