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신우씨엔티, SBS와 손잡고 중국마케팅 나선다

신우씨엔티, SBS와 손잡고 중국마케팅 나선다

김태이 기자
입력 2019-10-11 14:10
업데이트 2019-10-11 14: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중국마케팅 전문기업 신우씨엔티, SBS와 토털솔루션 서비스 공동계약 체결

한국 기업 제품의 중국 마케팅 서비스사업을 펼치고 있는 중국 토털마케팅 전문기업 신우씨엔티(대표 신서윤)가 SBS 방송국과 토털솔루션 서비스 진행계약을 체결했다.

신우씨엔티는 중국 기반의 영화, 예능, 드라마 등을 제작하는 미디어콘텐츠 사업을 전개해왔다. 10년간 76편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금마장 제작자상 수상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는 등 미디어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통해 중국 내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쌓았다.

이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중국 광고시장에 국내 클라이언트가 대응할 수 있는 현실적인 대안을 내놓기 위해 지난 2018년, 보다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기 시작했다. 토털솔루션은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구축된 신우씨엔티의 핵심 역량이다.

토털솔루션은 구축 1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웰츄럴, 비엔케어, 지티지웰니스, 파세코, 케이앤바이오, 성원화장품, MJ상사, 라프리즈, 매직코스, 성보 펫 헬스케어, 지윌바이오 등을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올 상반기에만 토털솔루션 마케팅 계약을 맺은 고객사가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신우씨엔티의 토털솔루션은 단순히 중국 내 한국지사가 있다고 홍보하는 국내 중국마케팅 업체들과 달리 풍성한 인프라와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쌓은 중국 내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국내 기업의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하는 것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대형플랫폼 제품 판매 입점부터 홍보, PR 및 콘텐츠, TV 방송, 유통에 이르기까지 통합적인 지원이 이뤄진다.

관계자는 “신우씨엔티의 토털솔루션은 이번 SBS와의 공동 서비스 추진 계약 체결을 통해 그 경쟁력을 다시 한번 검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공동계약을 통해 신우씨엔티와 SBS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중국 시장에 국내 진출 기업들이 확실히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며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한·중 광고 활성화를 위한 활동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