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뉴트리오가니카, ‘비타민샵’으로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뉴트리오가니카, ‘비타민샵’으로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신성은 기자
입력 2019-06-24 10:21
업데이트 2019-06-24 10: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오가니카가 ‘비타민샵’으로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6월 한 달간 진행 중이다.

앞서 썬라이프 발포비타민, 나우푸드 이브닝 프림로즈 슈퍼 GLA, 닥터렘케이 밸런스 알티지 오메가3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100원에 선착순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됐으며 뜨거운 관심 속에 준비한 수량 모두 빠르게 매진됐다.

이와 관련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분들께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비타민샵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고, 그동안의 뉴트리오가니카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는 차원에서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에 많은 분들께서 관심과 참여를 보여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100원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으로 마감됐으나 그 외 다양한 리뉴얼 기념 이벤트들은 6월 말까지 계속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다운로드 받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비타민샵 제품 구입 금액이 높아질수록 할인 폭이 커지며, 2만 원 이상 구입 시 3,000원 할인 쿠폰부터 30만 원 이상 구입 시 5만 원의 할인 쿠폰까지 각 금액대별 해당되는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2등 30명에게는 1인당 2매씩 영화예매권을, 3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각각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비타민샵을 가장 잘 표현한 슬로건을 공모하는 <비타민샵 건강 드립 겨루기 대회>도 진행된다.

<비타민샵 건강 드립 겨루기 대회>는 비타민샵 페이스북 공모전 게시글의 댓글을 달아 응모할 수 있으며, 수상작 발표일은 7월 5일이다. 수상작에게는 금상, 은상, 동상에게 각각 20만 원, 10만 원, 5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참가상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