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코스노리 화이트닝드레스크림, 4일 올리브영 특가 판매

코스노리 화이트닝드레스크림, 4일 올리브영 특가 판매

신성은 기자
입력 2019-06-04 10:10
업데이트 2019-06-04 10: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노리가 6월 4일 단 하루 동안 올리브영에서 ‘오늘의 특가’를 진행,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톤업 미백 크림(이하 코스노리 톤업크림)’ 25ml 증정 기획세트를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코스노리 톤업크림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맑고 밝은 피부톤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으로, 바르자마자 내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가져온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톤업 지속 효과를 확인했으며, 겨드랑이나 팔꿈치, 목 뒷덜미, 무릎 등 색소 침착이 심한 부위에 사용하기에도 알맞다.

또한 로션처럼 촉촉한 발림에도 끈적이지 않고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이 장점이며, 땀에 잘 지워지지 않고 옷에 묻어나지 않아 여름철 톤업크림으로 인기가 뜨겁다. 미백 기능성 품목 보고로 나이아신 아마이드 성분이 색소침착을 억제시켜 즉각적인 톤업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사용을 통해 장기적인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을 원료로 사용하고 9가지 논란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실제로 코스노리 톤업크림은 정제수 대신 벚꽃수를 함유하고 천연 에센셜 오일과 알로에베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았으며, 인공색소와 인공향, 파라벤 등은 첨가하지 않고 제조되었다.

사용 방법은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원하는 부위에 소량씩 도포하여 두드려서 얇게 펴 발라주면 되고, BB나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바르면 더욱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SNS를 중심으로 호평이 이어져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단 하루 동안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판매를 통해 평소 코스노리 톤업크림을 즐겨 쓰던 고객부터 관심을 가져왔던 모든 이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