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니카, 손흥민 ‘토트넘 홋스퍼’와 국내 식품업계 첫 라이선스 계약

입력 : ㅣ 수정 : 2019-05-23 11:32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내추럴 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손흥민이 뛰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27일 고단백 채식 셰이크인 오엠지(OMG)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토트넘 홋스퍼와 맺은 이 계약으로 올가니카는 월드클래스의 토트넘 홋스퍼를 활용한 제품 기획과 판매 권한을 갖게 된다. 이를 통해 올가니카는 식물성 자연재료로만 만들어진 OMG 제품에 이 구단 선수들이 들어간 디자인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OMG는 식물성 단백질과 채식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한 끼 식사보다 완벽한 영양과 균형을 제공하는 쉐이크다.

올가니카는 OMG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텀블러 등 토트넘 홋스퍼 공식 인증마크가 들어간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토트넘 홋스퍼는 영국 유명 프리미어리그 축구 구단으로 손흥민의 소속팀이기도 하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시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월드클래스의 클린푸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가니카는 건강과 환경을 위한 제품으로 세상을 바꾼다는 목표를 갖고 국내 내추럴푸드 시장을 개척해온 클린푸드 기업이다. 세계 최대 환경보존기구인 세계자연기금(WWF)과 파트너십을 맺고 음식 포장과 용기를 친환경 소재로 대체하는 등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