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어서와! 복숭아 맛 우유는 처음이지

어서와! 복숭아 맛 우유는 처음이지

백민경 기자
백민경 기자
입력 2019-05-22 17:34
업데이트 2019-05-23 01: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서울우유 향긋한 과즙맛 신제품 출시

이미지 확대
식음료업계에서 제철을 맞은 복숭아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여름맞이에 나서고 있다. ‘여름 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복숭아는 특유의 향과 새콤달콤한 과즙에 식감까지 부드러워 우유나 음료, 베이커리 등 여러 가지 음식과의 궁합이 좋다. 맛도 좋지만 비타민 A, C가 많이 들어 있어 피로를 회복시켜 준다. 수분이 많아 갈증 해소에도 효과적이다. 복숭아에는 멜라닌 생성을 막는 효능도 있어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 손상된 피부를 지켜 준다.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은은하면서도 향긋한 복숭아 맛이 일품인 과즙 우유 ‘서울우유 복숭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초콜릿, 딸기, 커피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서울우유 가공우유 300’ 라인업 제품으로 신선한 국내산 원유에 복숭아 과즙을 넣어 향긋한 복숭아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지방을 2%로 줄인 저지방 우유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

이와 함께 최근 소용량에서 대용량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300㎖ 대용량의 제품 패키지를 선보이며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탄생했다. 이 제품은 출시되자마자 유행에 민감한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낳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백민경 기자 white@seoul.co.kr



2019-05-23 18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