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마블 영화 출연하나…소속사 “확정 아냐”

입력 : ㅣ 수정 : 2019-04-18 09:39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영화 ‘성난 황소’에서 제대로 물오른 액션 연기를 펼친 배우 마동석은 영화에 대한 욕심이 컸다. “제가 운동을 하던 시절에는 ‘끝까지 해 봤다’라는 생각을 해 봤거든요. 근데 배우는 끝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앞으로 해외 박스오피스에 오르는 액션 영화에 출연하는 게 제 소망입니다.”  쇼박스 제공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영화 ‘성난 황소’에서 제대로 물오른 액션 연기를 펼친 배우 마동석은 영화에 대한 욕심이 컸다. “제가 운동을 하던 시절에는 ‘끝까지 해 봤다’라는 생각을 해 봤거든요. 근데 배우는 끝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앞으로 해외 박스오피스에 오르는 액션 영화에 출연하는 게 제 소망입니다.”
쇼박스 제공

배우 마동석이 마블 영화 ‘더 이터널스’에 출연한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지난 17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더 랩’(The Wrap)은 “한국 배우 마동석(돈 리)이 마블 스튜디오의 ‘더 이터널스’로 미국 영화에 데뷔한다”고 보도했다.

‘더 이터널스’는 초능력과 불사의 몸을 가진 ‘이터널’ 종족에 관한 이야기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페이즈 4의 세 번째 영화다. 앞서 배우 앤젤리나 졸리가 출연을 확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모았다.

마동석 소속사 빅펀치이엔티는 이에 대해 “아직 출연이 확정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