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V자 라벨·냉각 필터·미니캔 신선해

오비맥주 ‘카스’, V자 라벨·냉각 필터·미니캔 신선해

심현희 기자
입력 2019-03-21 22:26
업데이트 2019-03-22 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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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맥주 공세로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국내 맥주시장에서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만의 차별성을 확고히 하고 있다.

우선 카스 출시 후 23년 만인 2017년 처음으로 병을 교체했다. 새로운 카스 후레쉬 병은 첨단 기술을 적용해 입체적이고 실용성을 강화한 형태로 재탄생했다. 병의 어깨 위치에 CASS 로고를 양각으로 새기고 병의 몸통 부분을 안으로 살짝 굴곡지게 V자 형태로 제작했다.

또 몸통 부분의 굴곡과 정확히 일치되게 V자 모양 라벨을 붙여 참신하면서도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한편으로 첨단 냉각 필터라는 최첨단 기술을 맥주 제조에 응용해 자체 개발한 기술로 생산해 맥주의 신선하고 톡 쏘는 맛도 더욱 향상시켰다.

지난해 7월엔 여름 성수기에 맞춰 간소함과 편리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250㎖ 소용량 ‘카스 미니캔’을 출시했다. 카스 미니캔은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소용량에 앙증맞은 디자인을 채택한 게 특징이다. 대용량의 캔이나 병, 페트 재질의 맥주보다 쉽게 차가워지고 음용 시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어 더욱 신선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최고 품질의 신선한 맥주를 제공한다는 소비자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2019-03-22 1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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