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래원, 국내 토종 아웃도어 기업 콜핑 모델 발탁

김래원, 국내 토종 아웃도어 기업 콜핑 모델 발탁

입력 2019-03-18 15:01
업데이트 2019-03-18 15: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배우 김래원이 국내 아웃도어 기업 ㈜콜핑(회장 박만영)의 신규모델로 발탁 됐다. 그는 ㈜콜핑의 2019 봄/여름 시즌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전속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콜핑 봄 시즌 주력 제품인 라다크 자켓과 클라이밍 핏을 구현한 쉬카 바지와 가벼운 파미르 등산화가 눈길을 끈다. 특히 라다크 자켓은 윈드맥스 소재를 사용하여 방수, 방풍기능은 물론 일교차가 큰 봄철기온에 대비 가능하다. 라다크는 가벼운 중량감과 톤온톤 컬러의 디자인으로 봄 산행에 산뜻한 기운을 불어넣어 줄 예정이다.

콜핑은 2019년 봄 여름 시즌 절제된 스포츠라인인 YEEZY-CORE, 시티라이프룩인 NIQUE-MOVE, 새로운 스타일의 자연친화적인 아웃도어 RE-SIGN까지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출시한다. 또한 이번 시즌 콜핑은 “콜핑이면 충분하다!”는 슬로건을 내세워 다양한 환경에서도 통용되는 스타일링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콜핑 관계자는 “부드러움과 강인함 두 가지 이미지가 공존하는 배우 김래원을 통해 고기능의 전문성을 강화한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편하게 입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의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앞으로 콜핑이 배우 김래원과의 전속계약으로 상호보완적인 시너지를 일으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모델 김래원의 화보는 ㈜콜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