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하이투자증권, 증권연계계좌 이벤트

 DGB대구은행 ·하이투자증권, 증권연계계좌 이벤트

한찬규 기자
입력 2019-02-11 18:30
업데이트 2019-02-11 18: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은 DG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된 하이투자증권과의 연계영업을 통한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해 양사 관련 거래 시 현금 추첨 지급,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하이투자증권 증권연계계좌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30일까지 석 달간 진행되며, DGB대구은행 전지점과 하이투자증권 대구지점에서 실시된다.

DGB대구은행을 찾아 증권연계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되는데, 증권연계계좌 신규 개설 후 HTS(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주식거래 프로그램)과 MTS(모바일 주식 거래 프로그램)에 ID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하이투자증권은 지난 1월 비대면 계좌개설과 간편 이체, 간편 주식 등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새로운 MTS인 ‘힘(Hi-M)’을 출시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바 있다.

또한 하이투자증권 증권연계계좌 신규 개설 후, 해당 증권계좌로 입금, 매매, 대체입고 거래 중 1건 이상 발생한 고객에게는 1등 100만원(1명)등 총 70여명의 고객에게 700만원 상당의 현금을 추첨 후 지급한다.

하이투자증권의 대구지점을 찾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구지점 신규 주식거래 300만원 이상 발 생 고객에게는 선착순 2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타 증권사에서 하이투자증권 대구지점으로 주식을 옮기면 1천만원 이상 1만원 등 구간별 현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지난 2018년 DG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된 하이투자증권을 환영하고, 복합금융을 이용하는 고객 편의를 위해 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DGB금융그룹은 새해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이 함께하는 복합점포를 신설하는 등 종합금융 서비스를 고객 여러분들에게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구 한찬규 기자 cgha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