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NHN고도, 부산서 ‘쇼핑몰 성공창업 세미나’ 진행

NHN고도, 부산서 ‘쇼핑몰 성공창업 세미나’ 진행

입력 2018-11-06 13:48
업데이트 2018-11-06 13: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을 위한 ‘쇼핑몰 창업 무료 세미나’를 11월 23일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을 위한 ‘쇼핑몰 창업 무료 세미나’를 11월 23일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이하 고도몰)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을 위한 ‘쇼핑몰 창업 무료 세미나’를 11월 23일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 세미나는 NHN고도 아카데미와 부경대학교 창업지원단, (재)부산경제진흥원, 부산창업카페 공동 주최로 진행된다.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 및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소비 키워드 분석을 통한 성공 전략과 쇼핑몰 운영 노하우 등이 공유될 예정이다.

세미나에 참여한 분야별 전문 강사진들이 ▲돈 버는 쇼핑몰 최신 트렌드 ▲쇼핑몰 업체 CEO 성공스토리 특강 ▲전문 컨설턴트가 전하는 쇼핑몰 성공 창업 노하우 등을 제시할 계획이다.

교육과 함께 맞춤형 컨설팅과 쇼핑몰 학습 전문 교재 등을 지원해 쇼핑몰 사업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는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특히,부산지역 발표식품 전문 쇼핑몰 ‘소미노’의 정원호 대표가 쇼핑몰 운영 성공 노하우에 대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고도몰은 올해 3월 인천을 시작으로 대전과 광주에서 각각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으며, 11월 부산을 거쳐 12월 서울에서 2018년 전국 쇼핑몰 창업 세미나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지역 쇼핑몰 운영자들의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쇼핑몰 성공창업 무료 세미나’는 매 지역마다 높은 사전 신청 경쟁률을 보이며 큰 인기를 얻어왔다.

부산지역 세미나는 부산경제진흥원이 운영하는 부산창업카페 부경대 대연점에서 진행된다. 사전 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11월 23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와 관련한 사전신청 및 자세한 안내사항은 NHN고도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