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삼익가구, 윈터 핫딜 실시

삼익가구, 윈터 핫딜 실시

입력 2018-10-31 13:53
업데이트 2018-10-31 13: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종합가구전문브랜드 삼익가구가 겨울을 맞아 ‘윈터 핫딜(Winter HOT DE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종합가구전문브랜드 삼익가구가 겨울을 맞아 ‘윈터 핫딜(Winter HOT DE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종합가구전문브랜드 삼익가구가 겨울을 맞아 ‘윈터 핫딜(Winter HOT DE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핫딜을 통해 침대+매트리스, 소파, 거실장, 식탁 등을 최대 5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핫딜이 진행되는 가구는 ▲몬타나 Q침대+노블 Q매트리스 ▲몬타나 SS침대+블루밍 SS매트리스 ▲ 아일린 Q침대+노블 Q매트리스 ▲루나 4인 리클라이너소파 ▲화이트빈 거실장세트 ▲르메이 4인식탁세트 ▲쥴리엣 4인식탁세트다.

삼익가구 측에 따르면 ‘몬타나 침대’는 따뜻한 느낌을 주는 월넛 색상의 신제품으로, 침대 헤드에 루바가 적용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신형의 LED 조명은 4500k의 색온도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On/Off 터치센서가 적용되어 있어 편리하다. 콘센트 및 USB포트 또한 내장되어 있다. 퀸사이즈와 슈퍼싱글사이즈 모두 이번 핫딜에 포함된다.

‘노블 매트리스’는 내구성이 좋은 고급 내장재인 바이오폼으로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섬유인 모달원단이 적용되어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프리미엄 매트리스다.

‘블루밍 매트리스’는 라텍스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섬유인 텐셀원단이 적용되어 있어 수분조절 기능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재공한다.

‘루나 소파’는 삼익가구의 상반기 히트 상품으로 프리미엄 하드웨어를 적용, 원터치 스위치 및 제로월 시스템으로 공간제약을 최소화하고 몸에 알맞은 각도를 맞춰줘 편안하게 쉴 수 있다.

이외에도 ‘화이트빈 거실장’은 기존 빈스 거실장의 인기로 새롭게 화이트 색상을 추가,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색감을 자랑한다. ‘아일린 침대’, ‘르메이 식탁’, ‘쥴리엣 식탁’ 또한 삼익가구의 베스트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어 조기소진이 예상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삼익가구는 1978년 설립된 이래 ‘품격 있는 아름다운 생활 공간의 참조’를 목표로 전국 150여 개 대리점에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올해 9월에는 베트남 호찌민에 1호 대리점을 열고 베트남 내수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삼익가구 동계세일 윈터핫딜(Winter HOT DEA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