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 뷰티디바이스 YA-MAN, 브랜드 뮤즈로 김성령 선정

입력 : ㅣ 수정 : 2018-10-12 14:12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배우 김성령이 고주파 뷰티디바이스 야만(YA-MAN)의 모델로 발탁됐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배우 김성령이 고주파 뷰티디바이스 야만(YA-MAN)의 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김성령이 고주파 뷰티디바이스 야만(YA-MAN)의 모델로 발탁됐다.

일본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야만의 공식 에이전시인 엠엔은 최근 야만의 전속모델로 배우 김성령과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엠엔은 김성령의 철저한 자기관리로 50대에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움을 간직한 모습이 야만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 계약을 추진하게 됐다고 전했다.

야만의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김성령은 10월부터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야만의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야만의 박윤 H&B 사업부 이사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김성령씨는 광고모델 진행 시 제품을 직접 써보고 까다롭게 선정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녀가 선택한 야만에 많은 애정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260개의 특허와 456개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한 야만은 올해로 설립 40주년을 맞는 일본의 최대 뷰티 디바이스 기업이다.


야만의 독자기술인 ‘RF 리프트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RF보테 시리즈’는 현재까지 일본 내 누적판매 140만 대를 돌파한 일본의 대표적인 미용기기 브랜드이다. 특히 RF시리즈 중 베스트셀러인 RF보떼 포토플러스는 오는 10월 27일 13시에 현대홈쇼핑에서 특별 패키지로 단독 런칭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