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제조업부터 첨단벤처까지,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 ‘주목’

제조업부터 첨단벤처까지,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 ‘주목’

입력 2018-10-09 10:00
업데이트 2018-10-09 1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안양벤처밸리 내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가 다양한 업체를 만족시킬 지식산업센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안양벤처밸리 내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가 다양한 업체를 만족시킬 지식산업센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련되고 품격 높은 외관과 효율적인 업무공간을 위한 내부 평면설계 등으로 지식산업센터가 진화하고 있다. 특히 초소형 면적부터 공장 용도의 대형공간까지 한 건물에 마련한 곳이 있는가 하면, 제조업체를 위한 드라이브 인 시스템, 높은 층고로 설계된 곳도 있어 다양한 기업체의 입맛을 반영한다.

안양벤처밸리 내 핵심지역에 있는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도 진화된 평면설계로 이곳은 전용면적 34㎡부터 단독층 전체 분양 시 총 539.65㎡까지 호실을 분양받을 수 있어 1인기업부터 중견기업까지 입주하는 데 무리가 없다.

에이스하이테크시티의 가장 큰 장점은 ‘사통팔달 입지’다. 1번 국도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주요 광역 교통망과 연결된다. 지하철 1호선 명학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4호선 범계역에서 도보 약 7분 거리의 더블역세권까지 누릴 수 있다.

지식산업센터의 특성상 여러 기업들이 한 곳에 모여있어 업종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관리비 절약과 정책 지원자금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밖에 과천, 평촌, 산본 등 신도시와 인근의 풍부한 산업단지가 제공하는 우수한 인적자원이 있어 지식산업센터가 자리하기에는 최적의 위치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분양홍보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