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입력 : ㅣ 수정 : 2018-08-23 17:22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1기 발대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렉서스코리아는 일주일간 렉서스 하이브리드 오너가 돼 차량을 경험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경험담을 올리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1기 발대식을 최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1기 참가자들은 7월 한 달간 렉서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한 렉서스 팬 중 28명이 선정됐으며, 이들은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라인업(LS, LC, ES, RX, GS, NX, CT) 중 한 모델을 일주일간 시승한 뒤 하이브리드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콘텐츠를 자신의 SNS에서 소개하게 된다. 렉서스코리아는 10월 중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2기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기아차 ‘올 뉴 K3’ 연합뉴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기아차 ‘올 뉴 K3’
연합뉴스

기아차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

기아자동차는 국내 대표 차량공유(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와 함께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로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도권과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의 그린카 시승존에서 열린다. 오는 31일까지 그린카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www.greencar.co.kr)에서 회원 가입한 뒤 이벤트 퀴즈에 정답 댓글을 작성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3시간 이용권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4시간 이용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막바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올 뉴 K3를 시승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라는 의미로 시승 이벤트를 다시 마련했다”고 말했다.

2018-08-24 23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