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 뒤이은 피맥… 다양한 수제맥주 제공하는 피맥 전문점 ‘펍피맥’ 눈길

치맥 뒤이은 피맥… 다양한 수제맥주 제공하는 피맥 전문점 ‘펍피맥’ 눈길

입력 2018-08-01 11:14
업데이트 2018-08-01 11: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집에서 가볍게 술 먹는 것을 즐기는 이른바, ‘홈술족’들은 과거 술과 함께 치킨을 배달시켜서 먹는 치맥문화를 만들어냈던 것과는 달리 피자와 치킨이라는 조합으로 피맥이라는 새로운 열풍을 만들어내고 있다.
집에서 가볍게 술 먹는 것을 즐기는 이른바, ‘홈술족’들은 과거 술과 함께 치킨을 배달시켜서 먹는 치맥문화를 만들어냈던 것과는 달리 피자와 치킨이라는 조합으로 피맥이라는 새로운 열풍을 만들어내고 있다.
최근 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혼술족’이 주류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집에서 가볍게 술 먹는 것을 즐기는 이른바, ‘홈술족’들은 과거 술과 함께 치킨을 배달시켜서 먹는 치맥문화를 만들어냈던 것과는 달리 피자와 치킨이라는 조합으로 피맥이라는 새로운 열풍을 만들어내고 있다.

치맥을 뒤이은 피맥 열풍은 홈술족 뿐만 아니라 1차로 끝내는 건전한 주류문화에도 영향을 받고 있다. 한 테이블 4인 정도가 식사와 맥주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가성비와 얇아진 도우로 한입 사이즈 조각을 나눠서 제공하기 때문에 술 안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 이와 같이 치맥을 이어서 피맥의 확장세가 점점 커지고 있다.

이에 피맥 전문 브랜드 ‘펍피맥(Pub Pi Mc)’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펍피맥은 46cm, 18인치 대형 크기의 피자를 선보여 차별화된 크기를 보여준다. 여기에 벌집 모양의 컷팅이 신선함을 더하고, 100% 자연산 치즈만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샐러드를 피자 위에 올려 같이 먹을 수 있어 식감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펍피맥은 이태원이나 신사동, 홍대 등에서 접할 수 있던 피맥(피자+수제맥주)를 이제는 우리동네에서 즐길 수 있는 피맥으로,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동네에서 편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우리동네 핫플레이스’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피자의 퀄리티를 높이고, 피자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다양한 수제맥주를 제공함으로써 손님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간단한 맥주한잔 이라는 ‘간맥’이라는 트랜드로 퇴근 후 또는 방과후 동네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편하게 피맥을 즐기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이 같은 펍피맥의 인기에 브랜드 가맹을 문의하는 창업주들이 많아지고 있다. 펍피맥은 간편한 주방 시스템과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며, 본사 차원에서 다양한 지원이 제공된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펍피맥은 점주가 브랜드에 대해 잘 파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일 체험을 지원하며, 본사에서 1:1 전담 헬퍼를 파견하는 등 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펍피맥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창업 문의는 펍피맥 본사 (주)씨엔에프알티에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