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신도산업, 3면에 안전문구 인쇄 가능한 교통콘 출시

신도산업, 3면에 안전문구 인쇄 가능한 교통콘 출시

입력 2018-07-17 14:13
업데이트 2018-07-17 14: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신도산업이 공사현장, 사고현장 등에서 안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교통콘을 신개념으로 제작해 출시했다.
신도산업이 공사현장, 사고현장 등에서 안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교통콘을 신개념으로 제작해 출시했다.
신도산업이 공사현장, 사고현장 등에서 안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교통콘을 신개념으로 제작해 출시했다. 삼면을 평면으로 적용한 ‘삼각콘’이 그 주인공이다.

삼각콘은 삼각뿔의 형태로 삼면 하단에 인쇄를 할 수 있어 때 ‘위험’, ‘공사중’, ‘주차금지’, ‘서행’, ‘지정주차’ 라는 다양한 안전 메시지를 적용할 수 있다. 이렇게 메시지를 인쇄하게 되면 보행자와 운전자가 멀리서도 도로 상황을 쉽게 인지할 수 있다. 또한, 광고, 홍보 문구도 적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신도산업의 삼각콘은 고휘도 반사지를 2단으로 부착하고, 델리네이터를 체결할 수 있도록 상단에 체결 홈을 제작해 어두운 야간에도 쉽게 발견할 수 있고, 우천시에도 시인성이 우수하다. UV 안정제를 사용해 탈색 우려 또한 없다.

이와 더불어 중량보강품을 추가해 무게를 보강할 수 있어 바람이 부는 날에도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다. 중량 보강품은 원하는 무게만큼 적충해 활용이 가능하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교통콘은 도로 공사구간에서 원활한 교통흐름을 유도하기 위해 사용되는 설치물로 보행자, 운전자들의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에 출시한 삼각콘은 삼면에 문구인쇄가 가능하고, 고휘도 반사지를 2단으로 부착하는 등 운전자 및 보행자가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도산업은 가드레일 제조 및 시공 기업으로 가드레일, 교량난간, 충격흡수시설, 디자인 휀스, 자전거도로난간, 안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MOOSAGO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