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예원 남자친구 “왜 피해자가 숨어야 합니까”

입력 : ㅣ 수정 : 2018-05-17 10:11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유튜버 양예원이 과거 자신이 당한 성범죄 피해 사실을 고백하자 ‘비글커플’에서 양예원과 호흡을 맞추는 남자친구 이동민은 여자친구의 고백을 응원했다.
양예원 남자친구 페이스북 댓글 캡처

▲ 양예원 남자친구 페이스북 댓글 캡처

17일 양예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저는 성범죄 피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게시글에는 남자친구 이동민과 배우지망생 이소윤의 답글이 달렸다.


이동민은 “안녕하세요. 저는 예원이의 남자친구인 이동민이라고 합니다. 예원이랑 2년을 만났고 참 밝고 예쁜 아이라고만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예원이에게 이런 큰 아픔이 있었다는 거에 너무나 화가 나고 속상하고 정말 미쳐버릴 것 같았습니다”라면서 “하지만 무엇보다 힘든 것은 너무 슬퍼하고 아파하며 밥도 한 끼 먹지 않고 잠도 한숨 못자고 나쁜 생각까지 하는 예원이의 모습을 보는 것입니다”라고 털어놨다.
양예원 유튜브 캡처

▲ 양예원 유튜브 캡처

이어 그는 “예원이에게도 말했듯이 피해자가 왜 숨어야합니까. 그러지 않아도 아프고 힘든데 왜 많은 사람들의 성희롱 대상이 되어야하고 이렇게 아파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라며 “혹시나 다른 피해자 분들 계시다면 절대 떨지마세요.. 부끄러워 하지마세요. 그만큼 힘들었고 아팠으면 이제 싸워서 이겨내 봤으면 합니다. 저나 예원이에게 무서워하지 않고 연락주셨으면 합니다.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동민 외에도 같은 방법으로 성범죄를 당한 피해자들의 고백글이 잇따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