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남영LED, 조약돌 디자인 ‘굿’… 누르기만 하면 설치 ‘OK’

남영LED, 조약돌 디자인 ‘굿’… 누르기만 하면 설치 ‘OK’

입력 2018-03-29 17:10
업데이트 2018-04-03 14: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리모델링과 같은 대공사가 아닌 작은 변화만으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그 가운데 하나가 조명이다.
남영LED의 ‘페블’ 거실등이 설치된 거실.
남영LED의 ‘페블’ 거실등이 설치된 거실.
남영LED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실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LED 조명 ‘페블’을 추천한다. 원형이나 사각형이 대부분인 기존 디자인에서 탈피, 조약돌처럼 유연하면서 슬림한 곡선을 갖췄다.

페블의 가장 큰 특징은 ‘눌러설치’ 방식이다. 눌러설치란 천장에 부착된 브래킷에 나사 없이 눌러서 밀어 넣기만 하면 설치가 되는 구조로 특허까지 받았다. 조명을 잘 모르는 초보자도 1분 정도면 쉽게 설치할 수 있다.

페블은 기존 방등보다 두께가 얇고 천장부에 좀 더 밀착해 달 수 있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한다. 빛이 나오는 LED 칩 위에 프레넬렌즈(Fresnel Lens)를 씌워 빛을 고르게 분산하고 눈부심을 줄여준다. 또한 빛이 미세하게 깜박이는 현상인 플리커 현상을 최소화해 눈 건강을 고려했고, 난연소재 중 최상급인 V0등급의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화재에 안전하다.

페블 거실등은 일체형의 보디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조도 조절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

남영LED 관계자는 “방등, 거실등, 직부등, 센서등으로 구성된 페블 시리즈는 조명 인테리어를 통일감 있게 꾸미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제품 문의 (02)2088-5888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03-30 34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