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어금니 아빠, 아내 성매매 알선…“성관계 동영상 수십 건”

어금니 아빠, 아내 성매매 알선…“성관계 동영상 수십 건”

이혜리 기자
입력 2017-10-11 14:32
업데이트 2017-10-11 16: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딸의 여중생 친구를 살해한 ‘어금니 아빠’ 이영학씨가 아내를 성매매시킨 정황도 경찰이 포착해 수사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미지 확대
중학생 딸 친구 살해?시신 유기 사건의 피의자 ’어금니 아빠’ 이모 씨가 11일 오전 현장 검증을 하기 위해 이씨가 거주했던 서울 중랑구 망우동의 자택으로 들어서고 있다.  연합뉴스
중학생 딸 친구 살해?시신 유기 사건의 피의자 ’어금니 아빠’ 이모 씨가 11일 오전 현장 검증을 하기 위해 이씨가 거주했던 서울 중랑구 망우동의 자택으로 들어서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TV는 11일 경찰이 이미 여중생 살해 사건 발생 전 이씨가 사망한 아내 최 모씨에게 성매매를 강요한 정황을 포착하고 수사 해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씨는 일종의 ‘포주’ 노릇을 하며 여러 여성들을 모집해 성매매를 알선하고 나아가 아내까지 다른 남성들과 성관계를 갖게 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지난달 이씨의 집에서 각종 성인용품은 물론 컴퓨터 여러 대와 휴대전화 등을 확보했다. 여기에는 수십 건의 성관계 동영상이 들어있었다. 아내 최씨가 촬영된 영상도 다수 발견됐다.

이씨는 온라인과 SNS 등을 통해 성 매수자와 성매매 여성을 모집하고 성관계 장면을 몰래 촬영한 뒤 성인 사이트에 올려 수익도 챙긴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최씨가 남편의 성매매 요구 등을 못 이겨 자살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사를 벌이고 있다.

이혜리 기자 lee@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