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번에는 중견 배우 2명…대마초 흡연 혐의로 경찰 수사

이번에는 중견 배우 2명…대마초 흡연 혐의로 경찰 수사

이슬기 기자
입력 2017-06-12 11:28
업데이트 2017-06-12 11: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기그룹 빅뱅의 멤버 탑이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기소된 가운데 이번엔 중견 배우 2명이 같은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 확대
이번에는 중견 배우 2명, 대마초 흡연 혐의로 경찰 수사
이번에는 중견 배우 2명, 대마초 흡연 혐의로 경찰 수사 사진=연합뉴스 자료사진
1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기북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A(64·배우)씨를 구속하고 B(62·배우)씨에 대한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이들은 연극배우 겸 조연급 영화배우로 활동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지난해 12월 중순과 말에 각각 C(62)씨로부터 대마초를 공급받아 흡연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모발에서, B씨는 소변에서 대마초 흡연 양성반응이 나왔으나 두 사람은 모두 혐의를 강력히 부인하며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마약류 성분 반응검사 결과를 믿을 수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

A씨는 대마초 흡연 전과가 있다.

대마초 공급책 C씨는 친구 사이인 B씨, B씨를 통해 알게 된 A씨에게 돈을 받지 않고 대마초를 줬다고 경찰에서 주장했다.

특히 연극계에서 지위가 있는 A씨에게는 자신의 며느리를 출연시켜 달라고 부탁하기 위해서 그랬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C씨의 대마초 입수 경로와 C씨에게서 대마초를 제공받은 사람이 더 있는지 등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